올해 산타는 그린카 타고 오신데요!
2014. 01. 29
▶ 홈페이지·스마트어플·모바입웹 통해 간편한 예약, 전국 24개 도시 520여 거점의 그린존
(2013년 12월 16일) _ 겨울이 다가오면 차가운 바람에 몸도 마음도 움츠려 들지만, 12월의 크리스마스는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다. 국내 카셰어링 시장의 대표주자인 그린카를 운영하는 그린포인트(대표이사 이봉형)는 그린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그린카 타Go 크리스마스 선물 받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린포인트는 12월 12일(목)부터 12월 22일(일)까지 그린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그린카 회원가입 후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23일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케익상품권(100명), CGV 영화예매권(100명), 슈마커 상품권(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린카는 공유경제를 대표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성인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 회원가입 후 회원카드를 수령해야 사용할 수 있다. 그린카 이용방법은 홈페이지, 모바일웹, 스마트폰 APP을 이용해 사용할 차량을 예약 후, 전국 24개 도시 520여 개 거점에 위치한 그린존을 방문하면 된다. 회원카드로 예약한 차량 앞유리에 있는 카드리더기에 접촉하거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탑재된 “스마트키”기능으로 차량을 제어하여 그린카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린카 김상철 마케팅본부장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는 편리성과 경제성을 바탕으로 회원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린카를 이용하는 신규회원들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