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모바일 앱 리뉴얼 출시!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개선
2014. 04. 10
그린카 앱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 환경(UI)과 디자인을 강화하여 로그인 없이도 그린카 이용안내 및 이벤트, 할인상품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사용자 편의에 따라 예약시간 중심의 ‘내 스케줄’과 예약장소 중심의 ‘내 근처’ 메뉴로 구분,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린카에서는 고객 편의제공 중심의 기능과 함께 카셰어링 이용 에티켓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이전 사용자의 차량이용 상태를 평가하는 ‘칭찬하기’ 기능을 새롭게 만들었다. 이 기능을 통해 다음 사용자에게 칭찬점수를 많이 받거나, 칭찬하기 기능 참여도가 높은 그린피플(그린카 이용고객)에게는 ‘그린리더’라는 호칭과 함께 매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린카에서는 고객 편의제공 중심의 기능과 함께 카셰어링 이용 에티켓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이전 사용자의 차량이용 상태를 평가하는 ‘칭찬하기’ 기능을 새롭게 만들었다. 이 기능을 통해 다음 사용자에게 칭찬점수를 많이 받거나, 칭찬하기 기능 참여도가 높은 그린피플(그린카 이용고객)에게는 ‘그린리더’라는 호칭과 함께 매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앱을 이용하여 차량상태사진을 전송하는 기능과 차량반납을 확인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그린카 이용편의를 높였고 그린카 이용자들끼리 차량 이용정보나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그린댓글 메뉴를 만들어 이용고객간의 소통을 가능하도록 했다.
양성식 그린카 팀장은 "이번 그린카 앱 리뉴얼을 통해 그린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카셰어링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앞으로도 그린카 이용고객들이 카셰어링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먼저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
양성식 그린카 팀장은 "이번 그린카 앱 리뉴얼을 통해 그린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카셰어링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앞으로도 그린카 이용고객들이 카셰어링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먼저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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