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그린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2015. 09. 01

 

그린카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제공하는 가을 나들이 특급 혜택

그린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 그린카 신규 및 기존고객 대상 롯데월드 어드벤처 65% 할인 제공

▶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용 추천코드를 통해 그린카 신규회원 대상 무료이용권 제공

▶ 롯데그룹 계열사와 협업으로 고객 여가생활 맞춤형 할인혜택 기회 마련


 

[2015년 9월 1일]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가 제공하는 10분 단위 무인(無人초단기 렌터카 서비스인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그린카(대표 김진홍, www.greencar.co.kr )는 9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롯데그룹 계열사간의 협업을 통해 여가생활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린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표소에서 회원 인증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야간 자유이용권을 65% 할인된 1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반 1인 포함) 그린카 회원 인증은 그린카 회원카드나 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월드 홈페이지나 페이스북그린카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그린카에 신규가입을 하면 그린카 5시간(3시간, 2시간 쿠폰 분할 발행) 무료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영수증에도 전용 추천코드가 기재되어 있어 같은 방식으로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황태선 이사는 “가족이나 연인과의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이번 그린카와 롯데월드가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의 혜택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롯데그룹 계열사와의 협업관계 구축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그린카는 업계 최초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카셰어링 상품을 판매했으며 롯데하이마트 내에 그린카 전용 차고지를 구축했다. 또한 롯데자이언츠 불펜카로 프리미엄 전기차 BMW i3를 투입하는 등 롯데그룹 계열사와의 지속적인 시너지 효과 창출로 카셰어링 업계의 서비스 수준과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