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1/13 서비스 장애 관련 안내

2021. 01. 14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지난 1월 13일 서비스 장애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과 드립니다. 

 

해당 시간에 서비스 장애를 겪으신 고객님들께 보상을 시행하고자 고객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대상 고객 

1. 장애시간 중 대여 중인 고객 

2. 장애시간 대 예약 고객 (대여시작 예정) 

 

고객센터의 연락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오며 

기타 상세 문의는 ‘그린카 앱 내 고객센터 1:1 문의’ 이용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