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11/3(토) 서비스 장애 사과문

2018. 11. 03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오전, 서비스 예약/결제 및 차량 제어가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중복결제가 된 경우 11/5(월) 이내 순차적으로 취소될 예정으로

혹여 중복결제 금액이 취소되지 않았을 시 결제 내역을 캡쳐 후

1:1문의 시 보다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현재는 모든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