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KB국민카드 시스템 작업에 따른 결제카드 사용 불가 안내

2020. 11. 16

안녕하세요.

이동을 새로 그리다 그린카입니다.

 

KB국민카드 시스템 작업에 따라, 아래 기간 내 해당 카드의 거래가 일시 중단되오니

그린카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드거래 일시 중단 일정 안내

일시: 2020.11.21 (토) 00:00 ~ 06:00(6시간)

 

거래/구분 KB국민카드

국민대행카드

(카카오뱅크, KB증권 등)

카드 등록/삭제 00:00 ~ 06:00 (6시간) 00:00 ~ 06:00 (6시간)
카드 인증/승인/취소 00:00 ~ 01:00 (1시간) 00:00 ~ 02:00 (2시간)

 

▶ 중단 내용 : 카드 등록/삭제/인증/승인/취소 전 거래 중지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KB 증권 체크카드 등 국민 대행카드 포함)

 

해당 금융권-카드사의 시스템 작업 일정에 따라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APP 등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카드거래 일시중단 기간 내 그린카 사전 예약 및 카드를 등록하신 경우 필독!

 

1. 해당 금융권 카드 외 타사 결제카드 등록 후 이용

ㄴ 예약 상태 : APP > 메뉴 > 예약 확인 > 예약 내역 > 결제 수단 > 결제 카드 등록/변경

(결제 카드 변경이 되지 않으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 카드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위 거래 중단 기간 내에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꼭! 선택하신 결제 카드와 거래 중지 기간을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 결제 불가로 인한 예약 취소, 연장 실패등이 발생되는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사오니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카드사 이슈로 인한 예약 취소/연장 불가 등의 문제는 당사의 귀책 사유가 아님을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