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현대카드 시스템 작업에 따른 결제 서비스 순단 안내 1/29(일) 01:00 ~ 08:00

2023. 01. 19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현대카드 시스템 작업에 따라, 아래 기간 내 현대카드 및 간편 결제가 순단될 수 있으니 그린카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결제수단을 기본 결제카드로 등록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변경 방법을 참고하시어 미리 결제카드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상세내용

구분 내용
작업 현대카드 시스템 점검
일시 23.01.29 (일) 01:00 ~ 08:00 (7시간)
영향 인증/승인/취소 작업시간 內 10분 간 순단 가능
등록/삭제 불가

※ 해당 카드사의 시스템 작업 일정에 따라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토스 內 결제 수단을 현대카드로 설정한 경우, 동일한 영향을 받습니다.


위 거래 중단 기간 내에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꼭! 선택하신 결제 카드와 거래 중단 기간을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결제 불가로 인한 예약 취소, 연장 실패등이 발생되는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카드사 이슈로 인한 예약 취소/연장 불가 등의 문제는 당사의 귀책 사유가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 결제카드 등록방법
    APP > 메뉴 > 사용자 이름 (터치) > 결제수단 > 신용카드 추가 > 카드선택 후 기본 결제수단으로 설정




고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이동이 필요할 때, 그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