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그린카 어플리케이션 오류 발생 시 대처방법

2012. 09. 24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최근 그린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중에 오류로 인한 문의 사항이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런 문제는 현재 일부 스마트폰에서 발견되고 있으며 담당 부서에서 처리 중입니다.

그린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작동에 문제가 있는 경우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예약, 스마트키, 예약연장 등 기존 앱의 기능을 대부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주소 http://m.greencar.co.kr/ 로 접속하여 아이디 비번 입력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페이지의 경우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으므로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정상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감사드리며 그린피플을 위한 최고의 그린카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m.greenc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