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세차포인트 지급 기준 변경 안내 (12/21~)

2020. 12. 17

안녕하세요.

이동을 새로 그리다 그린카입니다.

 

정기세차 이외, 그린피플과 함께 '세차했어요'를 통해 보다 청결하게 차량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세차포인트 지급 기준이 변경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앱 버전에 따라 인증 방법에 차이가 있으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인증 부탁드립니다.

 

● 인증 경로

ㄴ안드로이드(Ver. 13.19) / 아이폰(Ver 8.0.8) 미만: 스마트키 > 대여존 찾기 & 경적 > 커뮤니티 > 세차인증 > 사진등록

ㄴ안드로이드(Ver. 13.19) / 아이폰(Ver 8.0.8) 이상: 스마트키 > 세차인증 > 사진등록

 

● 변경일

ㄴ2020.12.21 00시 이후 접수 건 부터

 

● 변경 기준

구분 내용
지급혜택 내부 6,000 / 외부 4,000 / 내,외부 10,000
지급제한 회원별 월 4회(대여기간 내 1회)
유효기간 1년
결과통보 알림톡 or LMS 안내

 

● 이미지 참고

 

*유의사항*

- 세차포인트는 월 4회까지만 지급 가능합니다.

- 세차 비용은 따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1년입니다.

- 회원 정지 상태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 차량 내 주유카드로 세차하실 수 없습니다.

- 인증내역 검수 시 실운행이 아닌 세차인증 포인트를 목적으로 접수 해 주시는 경우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동(기계)세차 인증 시, 그린카 차량임을 식별할 수 있도록 '자동 세차 진입 시 차량 번호판' 또는

'운전석 앞 유리에 부착된 주유 카드 리더기'가 보이도록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 세차 상태를 식별 할 수 없는 경우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미운행 차량은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린카는 항상 그린피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