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세차포인트 지급 기준 변경 안내 (12/21~)

2020. 12. 17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그린카는 정기세차 이외에도 그린피플과 함께 '세차했어요'를 통해 보다 청결하게 차량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세차포인트 지급 기준이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인증 부탁드립니다.

▶ 인증 경로
APP > 스마트키 > 세차인증 > 사진등록

▶ 변경일
2020.12.21 00시 이후 접수 건 부터

▶ 변경 기준

구분 내용
지급 혜택 내부 6,000 / 외부 4,000 / 내,외부 10,000
지급 제한 회원별 월 4회(대여기간 내 1회)
유효기간 1년
결과 통보 알림톡 or LMS 안내 


▶ 이미지 참고

 

※ 유의사항 ※
- 세차포인트는 월 4회까지만 지급 가능합니다.
- 세차 비용은 따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1년입니다.
- 회원 정지 상태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 차량 내 주유카드로 세차하실 수 없습니다.
- 인증내역 검수 시 실운행이 아닌 세차인증 포인트를 목적으로 접수 해 주시는 경우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동(기계)세차 인증 시, 그린카 차량임을 식별할 수 있도록 '자동 세차 진입 시 차량 번호판' 또는 '운전석 앞 유리에 부착된 주유 카드 리더기'가 보이도록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 세차 상태를 식별 할 수 없는 경우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미운행 차량은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린카는 항상 그린피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이동이 필요할 때, 그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