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금융권-카드사 시스템 작업에 따른 결제 카드 사용 제한 안내

2019. 08. 27


안녕하세요. 그린카입니다.


국민/농협 카드시스템 작업에 따라 아래 기간 내 해당 카드의 거래가 일시 중단되오니
그린카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드거래 일시중단 기간안내 ◀

국민 카드 : 19/09/15(일) 23:50 ~ 19/09/16(월) 00:20

농협 카드 : 19/09/13(금) 21:00 ~ 19/09/14(토) 05:00

 

해당 금융권-카드사의 시스템 작업 일정에 따라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으로,

자세한 사항은 각 금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카드거래 일시중단 기간 내 그린카 사전예약 및 카드를 등록하신 경우 필독!

 

1. 해당 금융권 카드 외 타사 결제 카드 등록 후 이용

ㄴ 예약 상태 : APP > 메뉴 > 예약 확인 > 예약 내역 > 결제수단 > 결제 카드 등록/변경

ㄴ 운행 상태 : 결제 카드 등록 후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 카드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위 거래 중단 기간 내에는 해당카드가 정상적으로 결제 진행되지 않으니

꼭! 선택하신 결제 카드와 거래 중지 기간을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결제 불가로 인한 예약 취소, 연장 실패 등이 발생하는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카드사 이슈로 인한 예약취소/연장 불가 등의 문제는 당사의 귀책 사유가 아님을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