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인인증서가 보이지 않을 경우 조치사항 안내

2012. 09. 24

2012년에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 분의 경우

공인인증서 선택 화면에서 공인인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관련 암호모듈의 강화로 인해서 발생하는 문제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열려 있는 결제 관련 인터넷 창과 프로그램을 모두 닫는다.

2. 수동설치 마법사실행이나 IssacWebProCMS_4_3_1_0_LG_UPLUS.exe를 실행한다.

통합LG텔레콤 결제모듈 수동설치

수동설치 마법사실행

프로그램 설치하기(아래 화일명을 클릭하세요)
 
IssacWebProCMS_4_3_1_0_LG_UPLUS.exe
* 프로그램 설치후 이 창을 닫고 다시 접속하시면 즉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위1~2번을 실행 후에도 공인인증서가 보이지 않을 경우는

 LG U+로 직접 전화하신 후 상담원의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1544-7772 (ARS 4번 선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