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질문

자주찾는 질문 검색
  • 질문주행요금 산정/청구 기준이 궁금합니다.
    답변

    주행요금은 반납 시간에 계산되어 예약 시 등록하신 카드로 자동결제 됩니다.

    청구 기준은 주행거리 x 차종별 책정 주행요금이며 주행거리의 산정은 대여시작 0km 시작 ~ 반납 시점까지 입니다.

    주행요금는 국제 유가가 아닌, 실제 영향을 미치는 국내(서울) 평균 유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공인 연비 기준이 아닌 실주행 연비를 기준으로 냉/난방, 공회전, 급발진, 급브레이크 등 실주행을 통해 차량별 평균 요금이 책정되고 있으며 카드 결제 방식에 따른 수수료 또한 반영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차한 상태에서 에어컨 또는 히터 사용이 많은 경우 소모되는 유류량도 많아 추후 주행료가 높게 책정 될 수 있으니 공회전, 급발진, 급정거 등을 최소화하여 에코 드라이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행요금은 차량유지, 유가변동, 차고지 주차요금 등에 따라 10원 단위의 인상/인하 가변적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당사 운영 정책에 포함됩니다.

    책정 기준은 다양한 테스트와 자료를 검토하여 최종 결정되는 사안으로 일시적인 유류비 증감 추이에 따라 즉시 수정/반영을 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동일 차량이더라도 시간대별, 차고지, 이용 패턴에 따라 더욱 할인이 많이 되는 곳도 있으니 홈페이지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면 더욱 경제적입니다.

    그린카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신뢰하실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 책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그린카의 요금제가 변경되는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안내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