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질문

자주찾는 질문 검색
  • 질문어웨이(AWAY) 뮤직 음악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답변

    뮤직  음향은 AUX 케이블로 송출됩니다.
    차량의 미디어 출력 설정을 AUX 상태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하드웨어 문제 이외, 
    정상적으로 대여시작이 되지 않은 경우 네이버 어웨이(AWAY) 
    단말기가 정상적으로 부팅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고객센터 
    080-2000-3000으로 연락하시어 확인이 필요하며
    문제 상황에 따른 조치결과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질문APP 오류 발생 시 어떻게 서비스를 이용하나요
    답변

    서비스 오류는 고객센터(080-2000-3000) 또는 1:1 문의를 통해
    접수 해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달주신 오류는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확인 후
    빠른 시일 내 원활하 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질문SNS 연동 로그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로그인 화면 내 SNS 간편 로그인 클릭 후
    SNS 내 정보를 앱/웹 사이트에 공유/권한 승인 시 연동 가능합니다.

    권한 승인 상태의 따라 연동되는 정보는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이력이 없는 경우 :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되며 아이디 중복이 아닌 경우 SNS 아이디가 자동 입력 됩니다.
    아이디/이메일/추천 코드 입력 시 회원가입 완료 됩니다.

    -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 단, 비밀번호는 SNS 연동 로그인으로 인해 설정되지 않으며 로그아웃 진행 시 비밀번호 설정이 팝업이 발생되며
    비밀번호 설정 후에는 일반 그린카 로그인 화면에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엘포인트 통합 회원 SNS  연동 로그인 미지원

     

  • 질문차량 옵션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답변

    차량 옵션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PP > 그린존 선택 > 예약 차량 사진 클릭 > 옵션 정보 탭 클릭
    2) APP > 메뉴 > 에약확인 > 예약 차량 사진 클릭 > 옵션 정보 탭 클릭

  • 질문[법인]법인 소속직원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

    법인관리자가 법인 소속직원을 인중 시 법인 소속직원의 그린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결제 방식의 따라 소속 직원 인증 방법이 상이하니 아래와 내용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법인용 결제  :  법인명 카드만 사용 가능
    1) 소속 직원 가입 > 기기인증 > 휴대폰 본인인증 > 면허 인증
    2) 법인 관리자 법인카드 등록 > 직원관리 > 수정 > 직원 법인카드 지정 > 승인

    * 카드 등록/지정하지 않은 경우 소속직원 인증 처리 불가

    - 개인용 결제 : 법인 무기명 / 법인 / 개인 카드 사용 가능
    1) 소속 직원 가입 > 기기인증 > 휴대폰 본인인증 > 면허 인증 > 카드등록
    2) 법인 관리자 페이지 > 직원관리 > 승인

    * 개인용 결제 방식을 선택하신 경우 법인 관리자가 카드 등록 및 지정이 불가능 합니다.

  • 질문에코 드라이빙 지수가 무엇인가요?
    답변

    에코 드라이빙이란,
    운전 시 급 가속, 급 제동, 급 발진 등을 지양하고 관성운전 등
    한 템포 느리게 운전함으로써 연료를 적게 사용하여 환경을
    보호하는 운전방법 입니다.

    네이버 AWAY 단말기에서 [에코드라이빙 혜택신청(선택)] 에
    체크 후 동의하기가 되어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아래 상세 항목에 대한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에코 드라이빙 지수 항목]
    - 점수 감소 항목 : 과속, 장기과속, 급가속, 급출발, 급감속, 급정지
    - 점수 증가 항목 : 정속 주행, 관성 주행

    [참고사항]
    - 전체 주행거리 반영 후
      에코드라이빙 기본 만점인 100에서 차감합니다. (최저 10점)
    - 대여시작 이후 자동 로그인 상태에서 첫 탑승인 경우,
      네이버 ID 별 1회 팝업 /
      미 로그인 상태에서는 AWAY 홈 화면으로 이동 됩니다.
    - 서비스 제공 미 동의 시 에코드라이빙 지수는 산정되지 않습니다.
      (대여 시작 후에는 서비스 동의를 하실 수 없습니다.)
    - AWAY에서 수집되는 정보로, 일반 차량에서는
      에코 드라이빙 지수 산출이 불가합니다.
    - 기타 단말기 이상으로 인해 서비스 동의
      후에도 제공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질문[법인]법인관리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답변

    법인 관리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법인관리자 페이지에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법인 주소/결제 방식/사업자 주소가 변경된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080-2000-3000)로 연락주시면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웹팩스 번호 : 02-6499-2833
    * 사업자 정보(사업자명/사업자번호)가 모두 변경 된 경우 탈퇴 후 재가입 진행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