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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차량 옵션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답변

    차량 옵션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PP > 그린존 선택 > 예약 차량 사진 클릭 > 옵션 정보 탭 클릭
    2) APP > 메뉴 > 에약확인 > 예약 차량 사진 클릭 > 옵션 정보 탭 클릭

  • 질문[법인] 법인 관리자 계정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나요
    답변

    법인 관리자 계정은 
    개별 직원이 아닌 법인 관리를 위한 계정으로 차량 예약이 불가합니다.

    법인 관리자 계정의 담당자도 
    차량 이용을 위해서는 직원으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질문[법인]법인 소속직원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

    법인관리자가 법인 소속직원을 인중 시 법인 소속직원의 그린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결제 방식의 따라 소속 직원 인증 방법이 상이하니 아래와 내용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법인용 결제  :  법인명 카드만 사용 가능
    1) 소속 직원 가입 > 기기인증 > 휴대폰 본인인증 > 면허 인증
    2) 법인 관리자 법인카드 등록 > 직원관리 > 수정 > 직원 법인카드 지정 > 승인

    * 카드 등록/지정하지 않은 경우 소속직원 인증 처리 불가

    - 개인용 결제 : 법인 무기명 / 법인 / 개인 카드 사용 가능
    1) 소속 직원 가입 > 기기인증 > 휴대폰 본인인증 > 면허 인증 > 카드등록
    2) 법인 관리자 페이지 > 직원관리 > 승인

    * 개인용 결제 방식을 선택하신 경우 법인 관리자가 카드 등록 및 지정이 불가능 합니다.

  • 질문시동을 끄면 AWAY(어웨이) 연동 로그인 정보가 초기화 되나요
    답변

    시동과 함께 AWAY(어웨이) 단말기도 OFF 되며 
    이 때 개인 정보 삭제+에코드라이빙 주행 기록 업로드 됩니다.

    APP 내 AWAY(어웨이) 연동 설정 ON/OFF 상태를 변경 후, 
    재시동 시 변경 정보 기준으로 로그인 설정 상태가 갱신됩니다.

  • 질문APP 오류 발생 시 어떻게 서비스를 이용하나요
    답변

    서비스 오류는 고객센터(080-2000-3000) 또는 1:1 문의를 통해
    접수 해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달주신 오류는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확인 후
    빠른 시일 내 원활하 서비스를 제공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질문어웨이(AWAY) 뮤직 음악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답변

    뮤직  음향은 AUX 케이블로 송출됩니다.
    차량의 미디어 출력 설정을 AUX 상태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하드웨어 문제 이외, 
    정상적으로 대여시작이 되지 않은 경우 네이버 어웨이(AWAY) 
    단말기가 정상적으로 부팅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고객센터 
    080-2000-3000으로 연락하시어 확인이 필요하며
    문제 상황에 따른 조치결과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질문SNS 연동 로그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로그인 화면 내 SNS 간편 로그인 클릭 후
    SNS 내 정보를 앱/웹 사이트에 공유/권한 승인 시 연동 가능합니다.

    권한 승인 상태의 따라 연동되는 정보는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이력이 없는 경우 :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되며 아이디 중복이 아닌 경우 SNS 아이디가 자동 입력 됩니다.
    아이디/이메일/추천 코드 입력 시 회원가입 완료 됩니다.

    -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 단, 비밀번호는 SNS 연동 로그인으로 인해 설정되지 않으며 로그아웃 진행 시 비밀번호 설정이 팝업이 발생되며
    비밀번호 설정 후에는 일반 그린카 로그인 화면에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L.POINT 통합 회원 SNS  연동 로그인 미지원

     

  • 질문[법인]법인관리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답변

    법인 관리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법인관리자 페이지에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법인 주소/결제 방식/사업자 주소가 변경된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080-2000-3000)로 연락주시면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웹팩스 번호 : 02-6499-2833
    * 사업자 정보(사업자명/사업자번호)가 모두 변경 된 경우 탈퇴 후 재가입 진행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질문그린카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답변

    안심번호 서비스란?


    고객님들의 개인정보 노출방지와 이용 편리를 위해
    차량 앞 유리창에 차량별 안심번호를 부착하여
    차량 이용 중 이동주차가 필요한 경우
    해당 안심번호로 연락 시 고객님의 휴대번호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 입니다.

  • 질문그린카 안심번호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안심번호 서비스는 고객님의 이용 편리와 개인정보 노출 방지의 목적도 있으나,
    차량 이용중 발생된 주차 문제등의 대해 민원인과의 신속하고 원활한 처리를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 임에 해제가 어렵습니다.

    그린카 이용중에만 안심번호 서비스가 유지되며 이용이 종료되신 경우 자동으로 해제되어
    고객님의 개인 연락처가 오픈되는 서비스가 아닌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