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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휴대폰 인증을 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그린카 서비스는 휴대폰 본인 인증 이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인증 방법 : 휴대 기기 인증 기반으로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 기존 휴대폰 본인인증이 완료된 고객님의 경우 휴대기기의 휴대 번호 일치 여부 판독 후 불일치한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이 재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본인 명의의 휴대 기기를 사용치 않은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 합니다.
    * 휴대폰 번호/휴대기기가 변경된 경우 휴대폰 기기/본인인증 재진행 됩니다.
    * L.POINT 통합고객의 경우 가입 당시,휴대폰 본인 인증 과정이 진행되며 이후 휴대폰 기기 인증이 진행 됩니다.


    고객님들의 개인정보 보호와 피해 방지를 위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휴대폰 기기/본인 1회 인증 후 적극적인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휴대폰 미인증 시 사용불가 기능 ]
    1. 대여예약 (특가상품 예약포함)
    2. 무료편도 알림 신청
    3. 개인정보 수정
    4. 면허정보 수정

  • 질문휴대폰 기기인증을 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그린카는 휴대폰 기기인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SIM이 없는 휴대폰의 경우 기기인증 자체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기기인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휴대폰 기기인증 화면 전환
    2) 약관 동의 후 휴대폰 메세지 화면 이동
    3) 메세지 화면 내 입력 된 인증 문자 보내기 클릭
    4) 휴대폰 본인인증 받으셨던 휴대번호와 일치 여부 체크
    5) 동일한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6) 동일하지 않은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 화면으로 전환


    * 휴대기기 인증 메세지 수정 하신 경우 인증 실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인증 문자가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은 경우 실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와 일치하지 않은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본인명의 휴대기기/휴대폰 번호가 아닌 경우 이용이 불가 합니다.

    * 서비스 적용일 : 2019년 6월 27일(목)

    고객님들의 개인정보 보호와 피해 방지를 위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인증 후 적극적인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질문L.POINT 통합 회원 가입/전환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하나의 L.POINT ID로
    편리하게 그린카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단, 법인 회원의 경우 L.POINT ID로 통합이 불가능 합니다.

    1. 기존 그린카 고객님의 경우 L.POINT 통합 회원 전환 후 약관 동의 시 L.POINT 통합 계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 L.POINT 고객님의 경우 L.POINT 통합 회원 로그인 후 통합 회원 전환 약관 동의 시 L.POINT 통합 계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3. 그린카, L.POINT 모두 가입이 되어있지 않으신 경우 L.POINT 통합 회원 회원가입을 통해 간편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아래와 같은 서비스 내용을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L.POINT 통합 회원은 로그인 화면의 'L.POINT 통합회원 로그인' 탭에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L.POINT 통합 회원은 개인 고객만 이용 가능 (법인고객 제외)
    ▶ 그린카 고객이 L.POINT ID로 전환 시 사용하시던 그린카 ID는 사용 불가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 L.POINT 통합/전환 고객의 아이디/비밀 번호찾기 개인정보 수정 및 탈퇴는 L.POINT에서 진행됩니다.

  • 질문휴대폰 본인 인증 불가 (인증횟수 초과)
    답변

    휴대폰 인증 불가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통신사 인증 App과 휴대폰 기기가 호환이 불가한 경우 
    2. 인증번호 입력시간(2분)을 초과한 경우 
    3. 인증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4. 인증번호를 연속 3회 이상 요청하는 경우 
    3~4번의 경우 익일(자정기준)에 휴대폰 인증 재시도 필요 
    5. 일시정지 or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법인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6. 이전에 가입한 내역이 있어 중복회원으로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부정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인증요청 횟수는 
    일 최대 3회로 제한되어 있으며 익일 재인증 요청이 가능합니다.

    긴급하게 재인증 시도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080-2000-3000으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정상  가입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질문[법인] 소속 직원 퇴사/이직 시 유의사항을 알려주세요
    답변

    소속직원 이용제한 설정
    법인관리자는 물론, 부서별 법인카드 담당자는 
    각 직원의 차량 이용을 정지/해제, 퇴사자 정보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 직원들의 결제부서(카드)나 
    부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소속직원 삭제
    법인 관리자를 통해 
    직원 관리 페이지에서 구성원 삭제를 해 주시면 됩니다.

    단, 법인 소속회원이 미납/사고/예약접수이 있거나 
    반납처리 상태인 경우 승인취소 불가 합니다.

    * 반납처리
    ㄴ반납 후 14일이 지나야 함/ 미납금액 : 완납 후 14일 지나야 함
    * 예약접수
    ㄴ 예약취소하시거나 차량 사용 및 결제 완료 후 14일 지나야 함

    법인 소속직원 탈퇴/정보수정
    소속직원이 한 개의 계정에서 회사 정보만 변경하실 수는 없으며 
    기존 회사에서 탈퇴(이전 회사 관리자에게 요청)후 
    필요 시 새로운 회사의 소속으로  다시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하기 경로를 통해 고객직접  탈퇴가 가능합니다.
    ▶ 고객탈퇴(홈페이지): 그린카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고객탈퇴 
    ▶ 고객탈퇴(APP): APP > 왼쪽상단 메뉴 > 설정 > 고객탈퇴

    ※ 탈퇴 전 유의사항

    1) 고객상태 확인
     *  고객 탈퇴는 사고처리 종료, 예약 대기건 없이 반납처리가 
         완료되어 미수금이 없을 때에만 정상 처리됩니다.
    2) 고객 탈퇴를 신청하시면
         해당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됩니다. 
    3) 탈퇴 후 재가입 가능 기한이 존재합니다
         (통합고객 48시간 / 그린카 90일)
      * 통합회원 탈퇴 후 그린카 회원 재가입 시 90일 이후 가입 가능   
    4) 보유 포인트 및 쿠폰 소멸
      *  탈퇴와 함께 미사용 쿠폰과 포인트는 소멸되며, 
          재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 질문그린카 회원 카드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
    답변

    고객 카드는 유료로 발급 처리되며
    신규 우편 (1,500원) / 재발급 등기 (5,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회원카드를 분실하시거나 불량으로 재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주시면  빠른 등기로 발송을 해 드립니다.

    분실 및 파손의 경우 재발급비 5,000원을
    회원님의 성함으로 아래 계좌에 입금 후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예금주: (주)그린카
    우리은행1005-901-989055


    ※ 회원카드를 대신해서 차량을 제어하는 방법은?
    ㄴ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NFC 기능을 활용 해 보세요
         티머니카드를 등록하시어 회원카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ㄴ APP 등록경로
        마이페이지 > 회원카드 관리 > 티머니카드 선택 > 카드번호 입력
    ㄴ 상세한 이용방법
         http://blog.naver.com/greencar_co/221080472218

    단, 신용카드에 있는 후불 교통카드는
    등록하실 수 없으며 티머니 카드를 등록하신 후
    예약하셔야 정상적으로 도어제어가 가능합니다.
    (예약 후 카드 등록 시 도어제어 불가)

    ※ 회원 카드 미소지 시 통신 불능 지역에서 차량 제어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카드는 통신 불능 지역에서만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질문[법인] 법인 소속원 가입 중, 회사명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

    법인 회원의 경우 
    법인 관리자가 사업자 정보를 기준으로 회원 승인(가입) 요청 후
    그린카 담당자를 통해 별도 서류/전화인증 단계를 거쳐 심사 완료 시
    소속회원 가입 단계에서 법인(회사)명 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 승인은 영업일 기준 2~3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법인 관리자 전화 연결이 불가능한 경우 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질문L.POINT 통합 회원은 무엇인가요
    답변

    그린카  X L.POINT 통합 고객은 
    기존 그린카 고객, L.POINT 고객, 신규 가입 대상자 모두 하나의
    ID로 간편하게 이용 하실 수 있도록 개편된 멥버십 서비스 입니다.

    전국 1만여 개의 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하나로 합쳐 
    1포인트만 있어도 제휴사 어디서나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하기 통합고객 혜택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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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인트 사용 비밀 번호 입력 시 즉시 사용가능)
    3.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L.POINT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 시 
        구매 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 가능
    4. 적립한 L.POINT는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 가능!

    L.POINT 통합/전환 고객의 자세한 이용문의는 
    L.POINT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899-8900) 

  • 질문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면 기기/본인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하나요
    답변

    그린카 고객 정보 수정 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신 경우
    휴대폰 기기/본인 인증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 질문캠퍼스카 혜택은 무엇인가요?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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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캠퍼스카 오너 폐지 : 2019-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