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질문

자주찾는 질문 검색
  • 질문조기 반납 포인트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

    조기반납 시 포인트를 적립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혜택 적용 기간
     *  2015년 10월 16일 ~ 별도 종료 공지 전까지

    2. 조기반납 환급 조건
     *  쿠폰사용 & 특가 상품 제외 
     *  대여예정 시각 기준 10분 이상 실 운행
     *  반납예정 시간과 실제 반납시간의 차이가 1시간 초과인 대여 건
         반납예정 시간 기준 1시간 이전 반납 건에 대해  
         차액만큼 포인트 지급

    ※ 유의사항 ※
     *   반납연장 시간도 포인트 지급 대상에 포함
     *   대여시작 후 0분 ~ 30분 이내에 반납하시는 경우 
        실제 이용시간은 30분으로 기록됩니다. (최소 예약시간 반영)
     *   10시간 이상 이용 후 최대 24시간까지 
           남은 대여시간은 환급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포인트 적립 방식
     *  실이용 대여요금 기준 (하기 예시 참고)
       - 조기반납한 시간만큼의 대여요금을 포인트로 적립
       - 포인트 적립금액 = 대여요금 - 실이용 대여요금(최소 대여기간 30분)

    4. 포인트 유효기간 : 1개월

    5. 포인트 적립시점 : 반납 후 30분 이내 적립

    조기반납과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goo.gl/oNxlgT)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세차 포인트 지급 기준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

    이전 사용자로 인한 차량 청결 불량의 경우, 
    증빙자료(청결불량 사진 등)를 보내주시면 
    이전 사용자에게 패널티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월 6회 정기 세차를 하고 있으나 
    잦은 사용 또는 외부환경(비, 눈, 황사, 새똥 등)으로 인해 
    차량이 더러워지는 경우가 있어 '세차했어요'이벤트를 통해 
    보다 청결하게 차량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차 포인트 지급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포인트 : 외부&내부세차 관여없이 10.000점
    2. 지급기한 : 평일 5일, 주말 및 공휴일 7일 이내 
    3. 인증방법
        스마트키 >대여존 찾기 & 경적 > 커뮤니티 > 세차인증 > 사진등록


    ※ 유의 사항 ※
     * 세차 포인트는 월 4회까지만 지급 가능합니다.
     * 세차 비용은 따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1년입니다.    
     * 회원정지 상태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합니다.    
     * 차량 내 주유카드로 세차하실 수 없습니다.    
     * 세차 중, 완료 상태를 식별 할 수 있도록 차량 번호가 
         보이도록 촬영 부탁드립니다.(최소 2장)   
     * 세차 상태를 식별 할 수 없는 경우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세차 포인트를 목적으로한 비정상 운행 차량은 지급 대상 제외
     * APP에서 노출되는 세차 횟수는 포인트 지급 기준으로 
        심사 대기기준의 세차건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질문생일 쿠폰 지급 기준과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생일 쿠폰은 그린카에 등록하신 
    생일 2주 전에 발급되는 대여요금 30% 할인 쿠폰으로 
    예약 시 적용하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쿠폰 지급 및 혜택
     *  지급 일시 : 그린카 개인정보에 등록된 생일 2주 전 지급 
     *  쿠폰 혜택 : 대여요금 30% 할인 (차종 및 주중주말 제한 없음)
     *  유의 사항 : 최대 할인가능 금액 (2만원), 
     *  유효 기간 : 발급 후 1개월
     *  사용 방법 : 예약 시 생일쿠폰 적용을 통한 할인 

    2. 지급 조건
     *  정상 회원 (미인증, 정지, 휴면회원 지급 불가)
     *  이메일 수신 동의 회원 (이메일을 통한 쿠폰 지급 안내 사유)
     *  사전 발급제로 생일 1주전 가입 시 미지급

    3. 서비스 시행일
     *  2015년 9월 1일(화)

    4. 서비스 변동일 
     *  2017년 4월 1일(토)

  • 질문결제 후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쿠폰은 예약 전 등록되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 이후 적용은 불가하며, 취소 후 재예약 시 적용이 가능합니다

  • 질문그린카 공공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

    1. 저소득층 대상 무료 쿠폰
     *  제공내용 : 월 1만원 무료 쿠폰 지급 
       (기존 분기별 2만원 지급에서 월별로 변경)
     *  지급대상 : 전국가구 월 평균 소득의 100분의 60 이하인 세대 구성원
     *  신청서류 : 수급자 증명서, 차상위계층확인서,
        복지대상자 건강보험료 납입고지서 중 1가지 선택

    2. 봉사활동 차량 지원
     *  제공내용 : 개인 또는 팀(최대인원 5명) 대상 봉사활동 신청 시 
        24시간 무료 이용쿠폰 증정
     *  지급대상 : 봉사활동단체 또는 개인 봉사활동자 
     *  신청서류 : 봉사활동 차량 지원 신청서
     *  신청방법 : 하기 공통사항 참고

    3. 차량매각자 무료 쿠폰 제공
     *  제공내용 : 월 3시간 무료쿠폰 증정
     *  지급대상 : 카셰어링 이용을 위해 본인 소유 차량을 매각한 고객
     *  신청서류 : 2013년 1월 이후 본인 명의의 자동차 처분에 대한
        하기 증빙서류 중 1가지 선택  
       ( 자동차양도증명서, 자동차말소등록사실증명서, 자동차원부 ) 

    4. 대중교통 환승 포인트 적립
     *  제공내용 : 대중교통-그린카 환승 시 300 point 지급
     *  지급대상 : T-money를 사용하여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용 후 
        그린카로 30분 이내 환승 시 적용
     * T-money 카드 등록법 : 마이페이지 > 회원카드 관리에서 등록
     * 그린카 앱 이용 시 포인트 적립 불가 

    5. 장애인/장애인 가족 대상 무료쿠폰 제공
     *  제공내용 : 월 2시간 무료 쿠폰 지급
     *  지급대상 : 장애인/장애인 가족
     *  신청서류 : 본인 혹은 가족의 장애인등록증, 복지카드 사본 중 
        1가지 선택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6. 영구임대 아파트 입주민 대상 할인 쿠폰 제공
     *  제공내용 : 월 10% 할인쿠폰 지급
     *  지급대상 : 서울 시내 영구임대주택 거주자 (17개 단지)
     *  신청서류 : 주민등록등본 사본 
        (이름, 주소 외 개인정보 마스킹 처리하여 송부)

     * 접수 시 공통사항  *
     *  이메일접수 : point@greencar.co.kr 
       (신청할 공공서비스명 / 그린카 ID 필수 기재)

     *  접수 기간 : 매월 10일까지
     *  혜택 적용일 : 매월 15일 일괄 적용
     *  쿠폰 유효기간 : 매월 15일 * 익월 14일
     *  상기 혜택 중 쿠폰이 제공되는 공공서비스의 경우 최초 1회 신청 시 
         매월 적용 됩니다.

     *  지원 규모에 따라 각 항목별 지원 범위 / 혜택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