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예약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되나요?
답변
예약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되나요?
대여시작 시간 15분을 기준으로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 대여 예정시작 15분 이전 : 수수료 미 발생
- 대여 예정시작 15분 이내 : 대여요금+보험료의 10% 취소 수수료 발생
(포인트 및 쿠폰으로 결제 불가)
-
질문꼭 회원카드가 있어야 예약과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회원 가입을 하신 후, 정회원 인증(면허/신용카드)을 하시면
회원카드 수령 전에도 티머니카드 등록, 스마트키, 스마트 웰컴, NFC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하기 차량 잠금 제어 방법을 참고하시어 사용 부탁 드립니다.1. 그린카 회원카드 / 티머니카드 사용
- 차량 앞 유리 하단(운전석 방향)의 카드 리더기에 카드 접촉
- 한번 접촉 시 열림 / 한번 더 접촉 시 잠금
2. 모바일 스마트 키 사용
- 모바일 APP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다운로드 후
스마트키 메뉴를 통해 차량 도어제어 가능
- 차량 앞에서 열림/ 잠금 버튼으로 제어
(단, 열림 버튼 누른 후 40초~50초 안에 문을 열지 않으면
자동으로 다시 잠김)
3. 스마트웰컴
- "스마트웰컴 사용 중" 상태에서 차량과의 거리에 따라
자동도어 제어 가능4. 휴대폰 NFC 기능 (안드로이드 OS만 제공)
- 사용방법 : https://blog.naver.com/greencar_co/221080472218 -
질문그린카의 예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그린카는 예약 기간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예약 시간 단위 : 최소 30분 단위로 예약 가능 (연장은 10분)
2. 최대 예약 시간 : 1건 기준, 120시간 (5일)
3. 예약 가능 건수 : 5건
(미운행 차량 기준, 운행 종료 시 추가 예약 가능)
4. 예약 가능 일시 : 현재 부터 ~ 1개월 이내
-
질문휴대폰 본인 인증을 해야 예약이 가능한가요?
답변
휴대폰 본인 인증 미진행 시 차량 예약이 불가능하며
그린카 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사용불가 기능 ]
1. 대여예약 (특가상품 예약포함)
2. 무료편도 알림 신청
3. 개인정보 수정
4. 면허정보 수정
-
질문한번에 예약 가능한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답변
예약 할 수 있는 횟수 제한은 없으나
미운행 차량 5건이 예약된 상태인 경우 운행 종료 후
추가 예약이 가능합니다.
-
질문홈페이지 예약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하기 온라인 차량 대여 절차를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접속 : www.greencar.co.kr
2. 로그인 :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
3. 예약 진행
우측 상단 > 실시간 예약 > 대여날짜/시간, 지역, 차량 선택 > 예약
4. 예약 결과 확인
마이페이지 > 예약 현황에서 확인가능
캠퍼스카의 경우 홈페이지 예약 시 차고지 맵마커 확인이 어렵습니다
APP을 통해 예약 부탁드립니다.
-
질문[법인] 법인 관리자 계정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나요?
답변
법인 관리자 계정은
개별 직원이 아닌 법인 관리를 위한 계정으로 차량 예약이 불가합니다.
법인 관리자 계정의 담당자도
차량 이용을 위해서는 직원으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질문스마트 폰으로 어떻게 예약하나요?
답변
하기 두가지 경로를 통해 차량을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 APP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그린카"를 검색 후 설치
* 모바일 웹
스마트 폰 인터넷 주소창에 m.greencar.co.kr를 입력 후 접속
-
질문예약완료 메시지를 꼭 수신받아야 하나요?
답변
예약 완료 시 알림톡 or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어플 내 예약 확인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예약 확정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다양한 정보(대여시간, 차량, 대여장소)를 충분히
숙지하신 후 이용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또한 방문하시는 그린존에 따라 주차장 출차 방법이
상이 할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전에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예약 연장 시 알림톡 or 문자를 수신하지 못한 경우
시간 연장이 되지 않았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080-2000-3000)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질문예약 정보를 핸드폰에서도 확인 가능한가요?
답변
예약하신 내용은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여정보 / 예약정보 / 시간연장 / 반납완료 정보를
등록해 주신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미사용자 및 수신거부를 하신 경우
SMS/LMS 문자 메시지를 통해 대체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가 불일치 하는 경우
알림톡/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없어 사용에 불편함이 예상되오니
예약 전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간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연장 신청 시
가능 시간이 아니거나, 오류 발생으로 인해 실패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알림톡/문자를 반드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